Community 커뮤니티

공지사항

2025학년도 1학기 다전공, 졸업사정, 학적변동 설명회 관련 안내

  • 2025-04-23
  • 102


 . 설명회 개최 사유: 재학생의 전반적인 학사안내 및 상담

 . 설명회 개최 일시 및 장소:


연번

일시

개최대학명

장소

비고

1

5월 8()

15:00 ~ 16:00

의료·보건·생활대학, 예술디자인체육대학

의료보건관 213

 전산실습실

1~2학년 재학생 위주로 40명 이내 참여요망

(참여학생 출석인정처리)

2

5월 13()

16:00 ~ 17:00 

인문사회과학대학

2인문관 210호 

1~2학년 재학생 위주로 30명 이내 참여요망

(참여학생 출석인정처리)

3

5월 15()

14:00 ~ 15:00

공과대학

지천관 315

1~2학년 재학생 위주로 30명 이내 참여요망

(참여학생 출석인정처리)

4

5월 20() 13:00 ~ 14:00

소프트웨어융합대학

산학관 813호 

전산실습실

1~2학년 재학생 위주로 30명 이내 참여요망

(참여학생 출석인정처리)

5

5월 22()

15:00 ~ 16:00

상경대학

국제관 707호 

전산실습실

1~2학년 재학생 위주로 30명 이내 참여요망

(참여학생 출석인정처리)

6

5월 27()

14:00 ~ 15:00

전과 전입 인원 상위 학과

창의관 세미나실

.해당학과 전과생 위주로 참여요망

(참여학생 출석인정처리)


 . 전과 전입 인원 상위 해당 학과


단과대학

학과(전공)

인문사회과학대학

경찰행정학과

인문사회과학대학

소방방재행정학과

인문사회과학대학

사회복지학과

인문사회과학대학

디지털콘텐츠학과(공학)

상경대학

경영학과

상경대학

회계학과

공과대학

건축공학과(공학)

소프트웨어융합대학

컴퓨터공학과(공학)

예술디자인체육대학

체육학과



 . 설명회 진행 방법: 학사지원팀에서 ''항 장소에 방문하여 참여학생에게 학사관련 내용 설명 후 각 담당자별로 문의사항 상담

 . 기타사항

 1) 설명회 참석 학생 중 해당 시간 수업은 출석인정 처리 예정

 2) 설명회 참석 학생에게는 맘스터치 동의대 지천관점 쿠폰 지급 예정

 . 설명회 참여명단 제출일시: 2025년 4월 30일 17시까지(시간엄수 요망)


붙 임: 참여명단 양식 1부 끝